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교폭력예방상담사 학교폭력예방교육 온라인 강좌

안녕하세요.

학교폭력에 대한 개념과 실태, 학교폭력의 원인, 학교폭력 예방과 대책, 학교폭력 상담,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 을 배울 수 있는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대해 알려줄게요.

 

 

 

 

 

 

학교폭력예방상담사란

  학교폭력예방상담사는 학교폭력의 예방과 대책에 필요한 교육과 상담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상담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학교폭력예방에 관한 이론적 연구와 최적화된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을 설계, 조직, 운영하고 각종 프로그램을 개발, 적용하여 피해학생이 보복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가해학생은 선도와 교육, 제도를 해서 분쟁조정을 도와 폭력 없는 학교, 건강한 학교생활에 적응해 갈 수 있도록 전문적 상담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학교폭력예방상담사의 역할입니다.

 

 

 

 

 

 

우리 교육원 학교폭력예방상담사과정 은 학교폭력예방상담사1급자격증 으로 학교폭력예방상담사2급 등 하위 자격증이 없어도 취득을 할 수 있고 이력서에도 학교폭력예방상담사자격증 을 기재할 수 있습니다.

학교폭력예방상담사취득조건 은 만 19세 이상이고 학교폭력예방,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 학교폭력예방교육강사 등에 관심이 있는 분들 누구나 온라인 무료로 학교폭력예방교육 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학교폭력예방상담사되려면 우리 한국자격증무료수강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수강신청에서 학교폭력예방상담사1급 교육 강좌를 선택하면 됩니다.

수업일정은 6주기간 안에 자유롭게 수강을 하고 수강을 다 완료하면 개별적으로 학교폭력예방상담사자격증시험 을 응시할 수 있어서 따로 정해진 학교폭력예방상담사시험일정 은 없습니다.

교안 파일과 학교폭력예방상담사기출문제 파일은 나의 강의실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우리 교육원 정책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혜택

- 수강료 전액 무료

- 시험 응시료 무료

- 교안 파일, 기출문제 파일은 무료 제공

- 기간 연장, 재시험 응시는 요청 시 무료 처리

- 단, 시험에 합격을 하고 자격증 발급을 희망할 때 발급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https://www.k-studygood.co.kr/main/korea005_licens/

 

한국진로직업교육개발원

협회 공식교육기관,2018년 대한민국 최우수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www.k-studygood.co.kr

 

 

한국자격증무료수강평생교육원 상담실입니다.

감사합니다.